NEWG의 재테크 연구소

후기 : 카카오 선물하기 무난템, 샤넬 레베쥬 립밤(WARM) 본문

Joy/뷰티

후기 : 카카오 선물하기 무난템, 샤넬 레베쥬 립밤(WARM)

newglifemoneyjoy 2024. 11. 13. 23:27


미니멀리즘을 실천하기위해서 다 버릴수는 없고... 앞으로 사지않고 있는걸 소모하자! 라고 생각하고 있는걸 찾아서 쓰고있다. 내가 정말 자주쓰는 것 중에 하나가 립밤과 핸드크림인데 몇년 전 생일에 받은 샤넬 레베쥬 립밤의 수명이 다해가고있어서 빨리 사용하기로 했다. 죽지마 샤넬!!!


누가 선물해준건지 기억은 안나는데 웜톤인 나에게 맞춰서 선물해준거같다. 내가 웜톤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쨋든 립밤에 색이 좀 들어간거니까! 딱히 안어울리진 않을거라 생각하면서 개봉.


정말 심플하고 가벼운 샤넬 레베쥬 립밤. 크기도 그냥 검지손가락정도의 크기다(난 손이 크다)


딱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모습이다. 다만 지문 판독기라서... 금방 지저분해보인다 닦아야지 반짝반짝하고 예뻐서 손으로 만지면 한번씩 닦아놓게 된다.

 


열어보면 웜? 이라기엔 너무 쨍한데? 싶은 느낌인데 발라보면 아주 연하게 색이 올라온다. 사실 이건 색이 강하지 않아서 쿨톤이라도 그냥 사용해도 어색하지 않을정도. 투명하게 올라오고 입술이 건조하지 않게 해준다. 근데 보습력이 진짜 좋다!!! 고할수는 없음. 상당히 무른편이라 빨리 사용하게 될거같다.

한줄평
조금 무르지만 자연스러운 색감이 들어이있는 립밤을 원한다면 추천, 아니면 굳이 이가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