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G의 재테크 연구소

결혼준비 : KDT 다이아몬드 예물 실물 대만족 후기 본문

인생/일상

결혼준비 : KDT 다이아몬드 예물 실물 대만족 후기

newglifemoneyjoy 2025. 1. 22. 17:05

 

체코 가기 전에 급박하게 완료를 해달라고 요청을 드려서...

정말 안될것같았는데 거의 열흘만에 세팅을 다 해주셨다.

이게 그냥 공산품처럼 있는 물건을 주는 시스템이 아니라 내가 고른 원석과 내가 고른 반지 디자인으로 다시 세공을 해서 주는 것이어서 시간이 급박하면 진짜 안될 수도 있었는데 신경써서 시간을 맞춰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빠르게 완성해준건 한국인으로서 정말 감사한 일이었지만 반지 퀄리티 보고 감사를 뛰어넘어서 감동한 후기!

 

아, 그리고 반지는 직접 가질러갔다.

택배가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우리는 급하게 완성하고 가져가야해서 (19일 출국인데 17일에 완성되어서 바로 그다음날 받고 출국) 직접 가서 받았다.

아무래도 고가의 물건이다보니 직접 가는게 더 안전하게 느껴지기도 해서 혹시 택배로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해봐야 할 듯

 

 

 

ALOD는 KDT한국다이아몬드 거래소의 랩다이아 브랜드이다

굉장히 고급스러운 녹색 상자여서 받을때부터 기분이 좋았다

그냥 다이아몬드 박스도 주셨는데 좀 더 진한 녹색에 폭신폭신하고 작은 박스였다

아무래도 진짜 다이아 하나, 랩다이아 두개를 사서 박스가 많이 필요했는데 이렇게 큰 박스도 주시고, 다이아 용으로 작은 박스도 주셔서 만족스러웠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에메랄드 빛깔의 상자가 나온다.

마치 티파니를 연상시키는ㅋㅋㅋㅋ

그리고 그 박스를 열면 드디어 내 다이아몬드들이 안전하게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위쪽은 가드링으로 낄 이터니티 반지

반지 모양을 따라 작은 다이아들이 촘촘하게 박혀있어서 흡사 테니스 팔찌의 반지버전같다.

그리고 아래는 5부였나? 다이아에 작은 다이아들 (쯔부?라고 하시던데)이 촘촘히 박힌 얇은 반지

정말 미안한일이지만 작은 다이아에 얇은 반지가 진짜 최고였다.

손가락도 얇아보이고 백금이라 정말 다이아들이 다 하나하나 투명하게 반짝이는 느낌?

 

 

 

이게 패션용도로 구매한 작은 다이아였는데 정말 내 최애가 되어버렸다.

솔직히 다이아살거면 큰거 사서 보여줘야지! 하는 마음도 있었는데 그냥 패션으로 낀다면 작게 손가락에서 반짝이는게 너무 요란하지도 않고 예쁜 것 같다 실생활에도 편안하고.

특히 반지가 진짜 얇은데 (실재로 보면 1MM정도?) 거기에 백금이라 손가락에 끼우면 손가락이 진짜 얇아보인다.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에서 만든 디자인이랬는데 이거 이름을 모르겠다 사진 보여주시고 꼭 이거좀 한번 껴보셨으면 좋겠다

진짜 예뻐서 1캐럿짜리 산것보다 이 반지가 더 끼고싶어지는 마법 (그래도 1캐럿짜리가 약혼반지라 더 자주끼지만)

 

 

이건 다이아 이터니티 링

KDT다이아뿐만 아니라 어디서든 이런 유사한 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긴 하다.

나는 가드링으로 하나 구매하고싶어서 구매했는데 이런 작은 다이아들이 박히는건 굳이 진짜 다이아로 할 필요가 없어서 랩다이아로 저렴하게 했다.

이런것까지 진짜 다이아로 해도 되지만 (사실 작은 다이아는 진짜 다이아도 저렴하다) 아무도 모르는데 뭐...

랩다이아도 진짜 다이아랑 인간은 구분을 할 수 없다고 하니까 자주 쓸거 진짜 다이아 하나 사고 랩다이아 여러개 사는게 더 나을거같다. 

아니면 사실 랩다이아로 여러개 하는게 나을듯... 앞으로 다이아 가격도 폭락할거라...

 

 

 

내가 강추하는 KDT다이아몬드 디자인 반지!

이거 디자인 이름을 진짜 모르겠는데 혹시 가면 이 반지 꼭 껴보기!

이 글 보시는분들은 꼭 이반지 이사진보여주고 껴봐주세요 제발 너무 예쁘다

백금으로 했는데 좀 까만 피부인 내가 끼면 손을 한톤 밝게 만들어준다

 

 

 

 

이터니티 링

이것도 백금으로 해서 진짜 엄청 반짝거린다.

다이아는 투명해서 같이 있는 광물의 색을 반사하는데 아무래도 백금이 진짜 부서질듯 하얀색이라 이걸 반사시키는 빛이 엄청나다.

 

 

가드링으로 내 1캐럿 반지랑 같이 껴본 결과

위에도 껴보고 아래에도 껴보고 다 해봤는데 어떻게 껴도 예쁘다

1캐럿 링은 진짜 순도 높은 가장 좋은 랩다이아로 해서 불순물도 하나도 없고 빛을 엄청나게 반사해주는데 그 밑에 있는 이터니티링도 작은 빛을 반짝여서 같이 보면 그냥 기분이 좋아진다 부자된 느낌?

랩다이아도 정말 깨끗해서 알아볼 수 없으니까 같은 값이면 랩다이아도 괜찮을 것 같다.

명품관도 가봤었는데 명품관 반지 작은거 하나 살 돈으로 이렇게 3개 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다이아는 크기가 가장 중요하고 (1캐럿 이상) 그다음에는 색상과 불순물이 없는지, 컷팅이 어떤지 등등을 확인하는데 랩다이아같은 경우에는 크기와 색상, 불순물이 적은 것도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랩다이아가 나오면서 진짜 다이아 가격도 많이 떨어진 추세니까 다이아 구매할 때 한번 고려해보자.

물론 부자면 이런 걱정 안해도 되겠지만 저는 서민인걸요...

그냥 예쁘고 큰거 저렴하게 사면 기분이 좋으니까요 랩다이아 최고!

 

한줄평
원하는 원석과 디자인,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랩다이아 강력추천! 다이아가격이 점점 저렴해지고 있는것도 고려해보자